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맨위로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이용안내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카드결제 오류 문제 해결 방법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8-01-23 15:57:3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97
평점 0점

♠ 질문
=> 결제하는데 '플러그인이 설치되지 않았다'는 메시지가 뜹니다. 수동설치를 했는데도 그렇게 나오는데 어떻게
해야 하나요?

♠ 해결
=> 1. 지불 버튼이 있는 결제 페이지 상태에서 Ctrl+F5키를 눌러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합니다. (새로고침 누르셔도
됩니다.) 이때 일반적으로는 페이지 갱신을 위해 데이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는 경고 메시지가 뜨는데요 여기서
[다시시도]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해야 합니다. 그리고 다시 결제를 시도합니다. 페이지가 정상적으
로 로딩되지 못해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 조치를 플러그인이 뜰 수 있습니다.

=> 2.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메뉴를 실행합니다. 그리고 일반 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
부분의 [설정]버튼을 누릅니다. 설정 대화상자에서 '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'에 어떤 값이 선택되어 있는지
확인합니다. 일반적으로는 '자동으로'로 설정되어 있습니다만 간혹 '확인하지 않음'으로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
다. 이 경우는 '자동으로'로 변경한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합니다. 그리고 페이지를 다시 갱신하도록 한 후 지불
버튼을 누르도록 합니다.


♠ 질문
=> 안심클릭 결제시 최종단계에서 통신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. 메시지가 띄면

♠ 해결
=> 먼저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 중이신지 점검하시기 바랍니다. 안심클릭 결제시 (클로그인) 결제 창에서
안심클릭 패스워드를 입력하거나 공인인증서 패스워드 입력 후 통신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대부분은 공유기를
사용할때 발생되므로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다시 킨 다음 기존에 열려있는 결제 창이 있으시다면 모두 닫으신
후 새로운 결제창을 띄워 결제를 다시 시도하시면 됩니다. 그래도 안되신다면 주위 다른 PC에서 결제를 시도해서
카드사 통신오류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